정보이용료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즉, 소액결제는 정책 등의 사유로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다른 결제대행사, 혹은 사이트를 통해 결제를 시도할 수 있지만, 정보이용료는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플에서도 모두 안된다는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일명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방법이라고 부르는 해결책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은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과 상관없이 통신사에 가입된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소액결제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선불폰을 사용하신다거나, 휴대전화 이용료 연체/ 미납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실제 저희 업체에 전화를 해서 자세한 방법을 문의하고 혹시 전수가 가능할지 여쭤보는 분들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